섹션

주말극 1위 ‘욕망의 불꽃’ OST 피날레 주인공은 누구?

MBC 특별기획 드라마 '욕망의 불꽃'의 OST가 '티지어스와 & 고은'이 함께 부른 듀엣곡 '그대여 언제까지나'로 그 대미를 장식한다.
 
2008년 데뷔 음반 '갓 오브 하모니'의 타이틀곡 ‘I believe in'로 데뷔한 후 지난 2010년 6월 실력파 길미의 피쳐링으로 완성도를 높인 싱글 '그래도 고마워' 발표 이후 9개월 만에 싱어송라이터로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티지어스’는 숨겨진 여성 싱어 '고은'을 만나 '욕망의 불꽃' OST의 마지막을 장식할 '그대여 언제까지나'를 선보인다.
 
고은은 연극 '우리읍내' 와 '날 보러와요' 등으로 데뷔해 이선균이 주연한 영화 '우리동네'에도 출연한 실력파 배우로 뮤지컬 '거꾸로는 궁금해요'와 량현량하의 스페셜 앨범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숨은 실력파다.
 
'그대여 언제까지나'는 고은의 목소리로 시작해 후렴부로 가면서 느껴지는 곡의 정점에서 티지어스(한관희, 박상준)와 신예 고은의 목소리가 극적 하모니를 이룬다.
 
신은경, 유승호, 서우 주연의 자극적이고 도발적인 이야기 전개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MBC 주말 특별드라마 '욕망의 불꽃' OST는 티지어스 & 고은의 '그대여 언제까지나'를 발표하며 곧 정규 앨범으로도 대중들에게 얼굴을 비출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 전반에 배경음악으로 흐르며 극의 전개를 더욱 눈부시게 만든 테마 연주곡들도 5곡이 정규 OST 앨범에 담겼다. 국내 정상의 음악감독 최완희의 감성이 담겨있는 테마 연주곡들은 '욕망의 불꽃'의 세 여주인공 신은경과 서우, 김희정의 감정을 그대로 담아냈다는 평가다.
 
사진=PK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