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국카스텐, ‘나가수2’ 첫 가왕전 1위… 연말 단독 공연 기대감도 UP

대세 록밴드 국카스텐이 MBC ‘일밤-나는 가수다2’ 가왕전 7강 경연에서 1위에 오르면서, 연말에 있을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리고 있다.

지난주 가왕전 개막제에서 본인들의 음악 ‘매니큐어’를 부르며 자유로운 음악세계를 펼쳐 보였던 국카스텐이 이번 주에는 전설의 명곡으로 1위를 거머쥐며 다시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국카스텐은 이번주 가왕전에서 조용필의 ‘모나리자’를 보컬 하현우의 파괴력 있는 고음을 통해 국카스텐의 색다른 ‘모나리자’를 탄생시키며 청중 평가단은 물론 방송 관계자들에게까지 ‘역시 국카스텐’이란 찬사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이 같은 결과는 국카스텐의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더 증폭 시키고 있다.

공연 예매를 담당하는 관계자에 따르면 “국카스텐이 출연하는 나가수가 방송되는 일요일은 티켓구매 관련된 문의가 폭주해 인기를 실감하게 된다’면서 또한 “이번 주 1위를 통해 티켓 판매가 더욱더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즐거운 비명(?)을 지르기도 했다고 전했다.

국카스텐의 연말 단독 콘서트 “Time After Time”은 오는 12월 30, 31일 양일간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열리며, 대규모 무대에서 펼쳐지는 국카스텐의 뜨거운 에너지와 퍼포먼스는 최고 그 이상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연말 공연을 즐기는 음악 팬들에게 최고의 기대 공연으로 손꼽히고 있는 국카스텐의 연말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옥션을 통해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