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주군의 태양> 마지막까지 2회 “‘유종의 미’ 거두기 위해 땀나는 ‘고군분투’!”

‘주군의 태양’ 배우들이 막바지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현장이 공개됐다.

SBS 수목미니시리즈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홍미란/연출 진혁-권혁찬/제작 본팩토리)은 첫 방송부터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수목극 독주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배우들의 열연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빚어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관련 2회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는 ‘주군의 태양’ 출연 배우들의 막바지 촬영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약 3달간의 촬영 강행군을 이어온 소지섭-공효진-서인국-김유리-최정우-김미경-이종원 등 모든 배우들이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더욱더 열정을 불태우고 있는 것. 밤샘 촬영에도 환한 웃음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거나 대본을 한시도 손에서 놓지 않고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며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탄생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가장 많은 촬영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는 소지섭-공효진은 피곤한 기색 없이 언제나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사기를 북돋고 있다. 물오른 ‘로코킹’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소지섭은 수시로 대본을 체크하고, 연습하는 모습으로 완벽한 연기변신의 비결을 입증하고 있는 것. 공효진 역시 맡은 역할을 완전히 자신의 것으로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현장을 물들이고 있다. 특히 두 배우는 매 장면마다 진혁 PD와 심도 깊게 상의하며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터. 긴장감 넘치는 장면, 기대가 되는 장면들을 만들어내며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소공커플’ 못지않은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서인국과 김유리는 활기차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현장을 달구고 있다. 서인국은 선배인 소지섭-공효진에게 진지하게 연기조언을 구하는가 하면 막내답게 소소한 장난으로 웃음을 유발, 촬영장에 활력을 더하고 있는 상태. 반면 김유리는 극중 태이령의 허당스러운 모습과 달리 진지하게 대본 연습에 몰두, NG없는 순조로운 촬영으로 스태프들의 노고를 덜고 있다.

중년 3인방 최정우-김미경-이종원은 젊은 배우들 못지않은 열정을 불태우며 촬영장의 숨겨진 분위기 메이커로 등극했다. 최정우는 소지섭과 함께 실전처럼 대본을 연습해보기도 하고, 온화한 미소로 후배 배우들의 연기에 호응해주고 있는 것. 극중 다정한 부부로 나오는 김미경과 이종원은 실제로도 쉬는 시간에 담소를 나누며 웃음을 짓는가 하면, 나란히 앉아 대본 연습을 하는 다정한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다.  

제작사 본팩토리는 “약 3달 정도 진행된 촬영 일정에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지칠 대로 지쳐있지만,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마지막 회까지 2회만 남겨두고 있는 만큼 끝까지 애정어린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6일 방송된 ‘주군의 태양’ 15회 분에서는 주중원(소지섭)과 태공실(공효진)의 이별이 그려져 시선을 끌었다. 태공실이 유진우(이천희)와 함께 떠나기로 결정한 것. 주중원과 태공실의 러브라인에 관심이 모아지면서 2일(오늘) 방송될 ‘주군의 태양’ 16회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사진=본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