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 counter code
  • 엔터테인먼트
  • 가요

밴드 바닐라 어쿠스틱, 10월 2일 정규 2집 Part.2 ‘사랑이 또 될까요’ 발매

  재경일보 김영주 기자 yjkim@jkn.co.kr   arr 김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밴드 바닐라 어쿠스틱이 정규 2집 Part.2 ‘사랑이 또 될까요’를 발매한다.

오늘(2일) 발매될 바닐라 어쿠스틱의 정규2집 Part.2는 가을에 어울릴만한 '마이너'감성의 곡들 위주로 수록되어 있으며, 그 중에서도 타이틀 곡인 ‘사랑이 또 될까요’는 시작부터 끝까지 기타만으로 음악을 진행해 나가는 바닐라어쿠스틱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타일의 곡으로 기타 선율 위에 올려진 보컬 성아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곡이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음원차트에서 강한 경쟁력을 보이고 있는 바닐라 어쿠스틱이 또 한 번 차트 상위권에 도전해봄직한 대중적인 곡이다.

웰메이드 밴드답게 전 트랙, 한 곡도 놓칠 수 없는 좋은 곡들로만 가득 차 있다. Part.1의 타이틀곡과 경쟁했던 ‘사랑 둘 이별’하나에서부터 랩퍼 일리닛의 감각적인 랩이 돋보이는 ‘Love is over’, 지난 6월에 싱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헤픈 남자’, 감정의 조우에 대한 노래 ‘헬로, 안녕’ 그리고 바닐라 어쿠스틱의 또 다른 색깔을 만들어나가고 있는 타린의 곡 ‘밀린 하루’가 수록되어 있다.

또한 정규 2집의 Part.1과 Part.2를 모두 구매한 팬들을 위해 두 장의 앨범을 하나의 케이스에 넣어 완전한 정규 2집으로 완성할 수 있게 맞춤 박스셋을 준비했다. 이 박스셋은 바닐라 어쿠스틱의 라이브를 들으러 공연장으로 찾아오는 관객들을 위주로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바닐라 어쿠스틱은 오는 11월 10일 홍대 ‘클럽 오뙤르’에서 정규 2집 Part.2 발매기념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관련기사]
밴드 바닐라 어쿠스틱, 디지털 싱글 ‘헤픈 남자’ 발매!

talk 나도 한마디 | 0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ogin


0 / 600Bytes
로봇 방지용 보안코드 왼쪽 이미지를 입력해 주세요 (대소문자 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