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현중콤플렉스, 구혜선 남자친구, 김규종 머리숱 등으로 '해피투게더'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5일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SS501의 멤버인 김현중이 '수염자국'을, 김규종은 없는 머리숱을 외모 콤플렉스라고 밝힌 가운데 '꽃보다 남자'에서 김현중 상대 역 금잔디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구혜선이 "금잔디와 비슷한 경험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구혜선은 학창시절 이야기를 하던 중 "구준표 같은 남자친구가 실제로 날 좋아했었다"며 "공부도 잘하고 집도 잘살았던 그 남자친구는 심지어 곱슬머리였다"고 고백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구혜선은 "학교에서 가장 싸움을 잘했던 남자친구가 자신을 좋아한다는 소문이 나자, 학교 학생들 전체가 자신에게 잘해줬다"고.
구혜선의 이같은 이야기에 '해피투게더' MC들은 "금잔디 역할을 하게 될 운명이었다"는 반응을 보이며 너스레를 떨기도.
한편, 구혜선의 학창시절 남자친구 이야기는 5일 밤 11시 5분 '해피투게더-시즌3'에서 밝혀진다.
◆ 관련기사 ◆
▶ '꽃남' 구준표-하재경 결혼식? 팬들 “캐릭터가 변하네…풋풋·상큼하게만…”
▶ 금잔디 된장녀 논란 “서민이 명품을? 네티즌 눈 귀신이네!”
▶ 꽃보다남자 논란, 방통심의위 본회의 상정 ‘징계수위 높아지나?’
▶ 소이정 첫사랑, 박수진 등장에 눈길 ‘순수 추가을 VS 청초 차은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