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이지구 ‘신동아 파밀리에(하이파크시티)’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일산 고양시 '덕이지구 신동아 파밀리에'는 신규 계약 시 계약금 5%만 있으면 중도금 60% 전액이 무이자이며 담보 인정비율(LTV)이 60% 총부채 상환율이(DTI) 없어졌다.
또한, 발코니 확장, 고급옵션(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등이 무상제공이 되므로 최초 분양가 대비 10% 할인되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신동아 파밀리에(하이파크시티)’는 더불어 자급자족의 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일산 장항동 일대에는 대규모 정보산업단지와 주거, 상업, 문화 시설을 갖춘 지식기반 정보단지인 브로멕스 드림 필드(Bromex Dream Field), 동남아지역의 한류문화 미디어 컨텐츠 관광사업으로 고양시와 경기도 관광공사가 추진 중 인 한류월드가 들어선다.
또한, 국제전시장 킨텍스 2차 확장, 차이나타운, 아쿠아리움, 도심공항터미널,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영업·운영할 국내 최대 규모의 현대백화점과 홈플러스 등이 향후 가치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여기에 현재 서울과 수도권 아파트 360만 가구 중 중대형아파트는 20%정도인 74만 가구에 불과한데, 이 같은 희소가치가 중장기적으로 부각돼 중대형 아파트가 화려한 부활을 할 것이라는 전망이 힘을 얻고 있다.
신동아 파밀리에 측은 "경의선 복선전철, 제2자유로 개통과 더불어 양도세 감면 혜택 만으로 일산 덕이지구 아파트는 입주 후 상당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분양문의 031) 932 -14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