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다이소, 애완동물 건강관리를 위한 ‘애완동물 청결용품’ 11종 출시

청결과 위생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애완동물을 위한 다양한 청결용품들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생활용품기업 다이소아성산업은 전국 490개의 매장 중 250여 곳에서 애완동물 청결용품 11종을 출시·판매한다고 밝혔다. 


다이소 애완동물 청결용품은 애완청결 세정제(4종), 애견용 샴푸·린스(4종), 애완용 항균 탈취제(3종)등 총 11종이며, 자연세정성분을 사용한 제품으로 국립 수의과학 검역원의 허가를 받아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각 제품 모두 3천 원에 판매된다.  


애완청결 세정제(4종)는 눈 주위의 얼룩, 눈물 자국을 지워주는 애완용 눈물 얼룩 지우개(125ml), 치아 위생을 돕고 냄새를 줄여주는 애완용 구강 청정제(120ml), 귓속의 염증을 예방하고 가려움증과 불쾌한 냄새를 없애주는 애완용 귀 세정제(120ml), 눈의 이물질 제거, 충혈 등 세균 감염의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주는 애완용 안구 세정제(125ml)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샴푸린스 제품(4종·300ml)은 강아지의 세심한 털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애견의 상태와 종류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면 좋다. 위생과 영양과 보습력을 두루 갖춘 어린 개 전용 샴푸, 흰 개 전용 샴푸, 모든 개에게 사용 가능한 일반용 샴푸, 그리고 털의 엉킴 방지는 물론, 영양과 보습력도 탁월한 애완견 전용 린스로 구성돼있다.


애완용 항균 탈취제(3종·500ml)는 애완견의 몸에 직접 뿌리거나 오물이 묻었던 자리, 냄새 나는 주변에 분무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면역, 살균, 냄새 제거의 효과가 있다. 사과향, 파우더향, 쟈스민향 등 향기별로 판매되고 있다.


다이소가 이번에 출시한 애완동물 청결용품 11종은 애완용 미용, 위생 제품 전문 제조회사 펫퍼스에서 제조한 제품이다. 

다이소 안웅걸 이사는 “무더운 여름철에 위생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 애완동물을 위한 청결용품을 출시했다”며 “향후 애견용 액세서리 40종과 고양이용 전문 용품들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애완용품 카테고리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