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삼성카메라, 한효주와 크루즈 여행 팬미팅

삼성카메라 블루의 광고모델 한효주와 팬들과의 팬미팅이 크루즈 선박 위에서 마련됐다.

삼성전자의 삼성디지털이미징 카메라 브랜드 블루는 오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1박2일간 부산 일대에서 자사 광고모델 한효주가 35명의 팬과 크루즈 팬 미팅을 가진다고 10일 밝혔다.
 
한효주는  특별히 마련된 이번 크루즈 팬 미팅에서 팬들과 직접 만나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친목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번 크루즈 여행은 기존 팬 미팅과는 달리 매직쇼와 칵테일 쇼, 크루즈 체험, 연주회와 화려한 불꽃 쇼 등 낭만적인 선상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또한 한효주와 함께 부산의 명소인 태종대와 해운대 일원의 아름다운 풍광을 함께 촬영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한효주는 “색다른 공간, 색다른 장소에서 펼쳐지게 될 팬들과의 만남에 매우 설렌다. 참가하신 모든 분들이 행복한 추억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는 즐거운 가을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효주와 함께 하는 낭만의 크루즈 여행 참가 신청 접수는 삼성 블루 신제품 미러(ST550)와 윙크(ST1000) 구매고객 중 제품 등록을 하거나, 블루 공식 커뮤니티인 ‘블루스타일(http://cafe.naver.com/vluustyle)’에 가입후 오는 23일까지 참가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