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수정, 소유진, 차예련 쇼핑몰에서 각각 겨울 신상 코트를 출시했다.
강수정의 쇼핑몰 '바이수', 소유진의 쇼핑몰 '실버애플', 차예련의 쇼핑몰 '몰스룸'에서 브랜드 컨셉에 따른 겨울코트를 4만원대~5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하체 통통녀'들을 위한 강수정의 쇼핑몰 '바이수'는 직장인 여성들의 체형커버에 도움을 주는 럭셔리하고 시크한 오피스룩 브랜드로, 겨울코트 역시 체형이 날씬해 보이는 H라인의 테일러드 칼라 코트를 출시했다.
소유진의 '실버애플'은 올 겨울 신상 코트로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A라인 실루엣, 둥근칼라,퍼프소매,리본장식 등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코트를 출시했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네이비, 그레이 등이 있다.
패셔니스타 차예련의 '몰스룸'은 내추럴 핏의 얼반 캐주얼 쇼핑몰로 차예련이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한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말부터 출시한 겨울 신상 코트는 루즈한 핏과 고급 캐시미어 및 모직소재로 제작하여 편안함과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강수정,소유진,차예련 쇼핑몰에서 럭셔리 시크, 로맨틱, 얼반 캐주얼 등의 각기 다른 감성으로 캐시미어,알파카,울 등 고급 소재로 만든 고가의 코트를 4,5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연예인 브랜드 쇼핑몰 헤이요 마케팅 한 관계자는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코트와 같는 고가의 아이템은 소비자로 하여금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게 만든다. 이에 연예인 쇼핑몰은 서로 다른 개성을 담은 좋은 품질의 디자인을 저렴하게 기획하여 점점 위축되고 있는 패션시장에 대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수정의 '바이수', 소유진의 '실버애플', 차예련의 '몰스룸'은 포토상품후기,댓글달기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적립금은 코트 뿐만 아니라 모든 상품을 구매하는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