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다이어트포탈, ‘엔젤다이어트일기’ 인기

전국35만회원 10년 전통의 다이어트포탈사이트를 운영하는 엔젤다이어트(대표이사 강재학)가 그간 다이어트커뮤니티의 강세를 이어 인터넷 다이어트일기장에 있어서도 선두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이어트일기를 열심히 쓰다 보면 막연히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보다 훨씬 자기관리에 도움이 되어 감량성공비율이 높아 진다는 것은 모두 아는 상식, 하지만 막상 꾸준히 다이어트일기를 쓰는 것 또한 독한 인내를 필요로 한다.

이에 엔젤다이어트에서는 5년 전부터 엔젤D-Diary라는 미니홈피 개념의 다이어트전문일기장 서비스를 오픈 했고, 현재 엔젤D-Diary는 엔젤다이어트의 간판 커뮤니티 메뉴가 되었다. 하루에도 수십 명씩 본인의 일기를 올리고, 또 수백 명의 회원들이 서로 격려 댓글을 달아준다. 혼자 다이어트일기를 쓸 때보다 서로 격려해주는 공감 글들이 올라오니 일기 쓰는 재미와 함께 감량에 대한 각오도 되새기게 된다.

이 엔젤D-Diary를 통해 감량에 성공한 기존 회원들이 또다시 다른 엔젤회원들의 D-Diary에 격려 댓글을 달아주고, 또한 신규회원은 기존회원들의 감량성공일기를 보며 본인의 각오를 되새기면서 엔젤다이어트의 인터넷다이어트일기장이 다이어트를 원하는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매번 다이어트일기를 쓰기 위해 두꺼운 일기장을 샀지만, 며칠쓰다 말다를 반복했던 의지박약형 이라면 엔젤다이어트를 방문하여 온라인 다이어트일기를 써보는 것을 권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