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레노버, ‘팝아트 에디션’등 3종추가

한국레노버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색상의 아이디어패드 S10-2 제품의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추가 제공하기로 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지난 8월 한국레노버의 첫 소비자용 프리미엄 넷북인 아이디어패드 S10-2가 국내 출시된 이후 9월에‘네이처라임’ 에디션 등이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데 이어 세 가지의 새로운 에디션들이 추가됐다.

 여러 가지 색으로 귀여운 캐릭터들을 스케치를 해놓은 듯한 ‘팝아트(Pop Art)’ , 자주 그라데이션 바탕에 심플한 꽃을 수놓은 듯한 ‘모브플라워(Mauve Flower)’, 강렬한 핑크색 바탕에 노래하는 새를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놓은‘해피버드(Happy Bird)’ 에디션 등이 그것.

이번 발표를 통해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레노버측은 기대하고 있다.

레노버의 아이디어패드 S10-2 제품은 두께 1.8cm, 무게 1kg(3셀 배터리 기준)에 불과해 휴대성을 한층 높였으며, 일반 키보드의 약 90% 사이즈의 키보드와, 더욱 커진 오른쪽 쉬프트(shift)키 및 터치패드로 더욱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3개의 USB 포트와 4-in-1 멀티 리더기 등으로 확장성과 유연성을 높였으며, 레노버의 배터리 절약형 소프트웨어인 ‘에너지 매니지먼트’와 함께 6셀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6시간까지 충전없이 사용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부응하고 있다.

그 밖에도, 아이디어패드 S10-2는 돌비헤드폰 인증 채택, 레노버 퀵스타트(QuickStart) 버튼, 베리페이스(VeriFace) 얼굴 인식 기술, 레노버 원키 (OneKey)™ 복구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아이디어패드 S10-2 스페셜 에디션은 현재 전국 100여개의 전자랜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아이디어패드 S10-2의 공식 가격은 599,000원(부가세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