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돈 쓸일 많은 연말연시, 풍성한 이벤트로 해결

각종 회식과 모임에 선물준비, 겨울여행 등 돈 들어갈 일 많은 연말연시가 다가왔다. 하지만 써야 할 곳은 많은데 지갑은 녹녹치 않다.

이런 고민을 하는 분들에게 연말 맞이 각종 이색 이벤트와 할인·무료 혜택 등을 제공하는 각 업체들의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이런 이벤트만 잘 챙겨 활용한다면 빠듯한 연말 살림을 나름대로 알차게 꾸릴 수 있을 것이다.

◆ 반값 전자제품, 무료 체험단으로 선물 장만
△G마켓은 이달 15일까지 선물 1순위 아이템인 전자제품을 반값에 판매하고 있다. △롯데닷컴은 '크리스마스 선물대전' 이벤트를 마련해 오는 14일까지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고 45%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경품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하는 등 갖가지 경품 혜택도 마련돼 있다.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 '바리락스'는 '4050 네추럴비젼 체험단'이라는 이름 아래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까페에 노안증상을 겪고 있는 4050 세대 부모님의 사연을 받고 있다.

 ◆ 가족 모임, 회식 알뜰하게 즐기는 법
△아웃백에서는 겨울 한정메뉴의 패밀리세트를 시키는 고객에게 하우스 와인 1병을 무료로 주며, 커플세트를 시키면 레드와인 '까사로마따' 50% 할인쿠폰을 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마르쉐는 5인 이상 여성 단체 고객에게 하루 전 온라인 예약을 할 경우, 칠레산 와인 '샤또 로스볼도스 트레디션 멜롯' 1병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마켓오는 '3코스 밀'을 주문할 경우 '이지함' 화장품 쿠폰을 주고, 두부까르파치오, 차우펀, 버섯해물탕면 등의 요리와 와인을 함께 즐기는 '여배우들 세트'를 먹으면 영화 '여배우들' 티켓 2장을 준다.  △빕스(VIPS)는 매장 추천와인 '35 사우스 메를로'나 '갤로 모스까또'를 주문하면 고급비누 '불가리 오 파퓨메 오 떼 블랑'을 증정한다. △T.G.I 프라이데이에서는 스테이크 신메뉴 3종을 맛본 후 홈페이지에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헤드윅' 관람권을 50쌍에게 준다.

◆ 겨울여행도 공짜?
△한국투자증권은 이달 말까지 500만원 이상 개인 연금을 타 금융기관에서 한국투자증권으로 이전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일본 온천 여행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동부증권도 연말까지 휴대폰 증권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50만원 이상 주식거래를 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오키나와 여행권을 증정한다고 4일 밝혔다.

△유니레버코리아 바세린은 다음달 말까지 'More 수분, More 행운'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일본 온천여행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본죽도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일본 규슈 온천 여행권을 제공한다. △매일유업은 다음달 15일까지 김연아 선수의 올림픽 선전을 기원하는 '금메달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해 1명을 추첨해 캐나다 여행권을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를 구입한 고객 가운데 70명을 선정해 스위스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6일까지 진행 중이다. △아웃백은 어린이 고객이 키즈 메뉴를 주문할 때마다 세계 지도가 그려진 패스포트 위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를 주는데, 5장의 스티커를 채우면 추첨을 통해 한 가족에게 호주 4박 5일 여행권을 증정한다. △ 매드포갈릭도 세트 메뉴 주문 고객 가운데 5쌍을 선발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 매드포갈릭 싱가포르 점 식사권을 주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