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스스로에 맞는 컨텐츠로 학습하는 mp3어학기

최근 영단어에 약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인기를 끌었던 깜박이나 하프스터디 등의 단어학습기 위주의 어학기 시장에서 이시웍스의 mp3어학기 qmp-501v2 가 주목받고 있다.

학원가에서 강조되고 있는‘쉐도잉 학습은 물론 자막을 통한 딕테이션 학습’과 ‘학습자 스스로 역량에 따른 몸에 맞는 컨텐츠로 공부하는 어학기’라는 컨셉으로 수능이 끝난 수험생은 물론 직장인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qmp-501v2는 해외유학중 강의나 외국인과의 대화녹음이 가능한 보이스레코딩 기능으로 SHQ 최대 4,400분녹음이 가능하다.
기존 학습기들이 단어암기나 한정된 컨텐츠만을 이용해야 했던 것에 비해 qmp-501은 mp3cd, tape, mp3등 본인이 이용하는 컨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 되었다.

qmp-501은 4G의 삼성 낸드플래쉬 내장, 외부스피커, CD나 테잎, 인터넷강의 등을 녹음할 수 있는 다이렉트인코딩과 함께 mp3음질 그대로 2배속 재생, 반복재생, 발음비교, 최근재생반복 등 기존 어학기의 모든 기능을 탑재했다.

제조사인 이시웍스의 김재인 팀장은 “이용자 스스로가 참여하여 더 큰 결과를 만들어 내는 개성이 강한 웹2.0세대와 본인의 교재, 인터넷 강의, mp3 등을 활용하여 스스로 녹음하고 자막을 이용하는 qmp501v2의 특성이 인기를 끄는 요인인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연말을 맞이하여 이시웍스에서는 다음과 네이버의 qmp501유저모임(/qmp501)을 통하여 회원들간의 각종 학습정보를 나누는 블로그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후기 이벤트는 어학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는 mp3어학기의 정보와 자료를 나누는 행사이며 초소형캠코더, 중국어교재, 레저용 손목시계, 어학기, 충전기등을 상품으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