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뚫고 하이킥>(기획 권익준/ 연출 김병욱, 김영기)이 연말연시를 맞아 특집 방송을 준비한다.
오는 12월 25일 저녁 6시 15분에는 1편 <성탄특집-하이킥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2010년 1월 1일(금) 새해 첫날 저녁 6시 15분에는 2편 <지붕뚫고 하이킥 논스톱>이 방송된다.
1편 <성탄특집-하이킥과 함께 크리스마스를>은 순재와 자옥의 '황혼의 로맨스', 보석과 현경의 '초식남편&육식아내', 정해리(진지희)에게 구박받는 신세경과 서신애의 '산골자매 상경기' 등 총 3개의 에피소드로 재구성돼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그동안 시청자들에게 특별히 사랑받았던 에피소드들과 함께, 각 출연진들의 밀착 인터뷰와 크리스마스 메시지도 방송될 예정이다.
2편 <지붕뚫고 하이킥 논스톱>은 '러브스토리 인 하이킥'이라는 부제로, 사각 러브라인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정음과 지훈(최다니엘), 세경과 준혁(윤시윤)의 첫 만남부터 복잡하게 얽혀들었던 에피소드들을 펼쳐보이고, NG모음과 인터뷰 등도 곁들여진다.
제작진은 당초 그동안 방송분량을 단순히 편집한 '하이라이트'성 방송을 계획했지만 "김병욱 PD의 요청으로 특별 제작하게 된 것"이라고 밝혀 스페셜 방송분에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