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사전 최초로 수학 콘텐츠를 탑재한 ‘X50파스칼’은 학원강사 50명의 집필진이 전자사전용 콘텐츠를 개발하여 고등수학 전 과정을 탑재했다.
외국어, 국어 영역에만 국한된 전자사전 콘텐츠에서 핵심과목인 수학이 탑재되어 진정한 학습사전으로 거듭난 누리안 전자사전은 고등학교 전 과정 개념서와 약 5000문제를 담고 있다.
여기에 공식집, 오답노트, 문제은행 등 부가기능으로 수학 학습의 새로운 멀티미디어 학습방법을 제시하였으며 추가로 모의고사 기출문제 약2천문제도 추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번역기능은 기존 영한·한중 기능만 있었으나 영어,중국어,일어를 한국어로 양방향 번역 할 수 있도록 추가하여 번역기능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사항을 모두 갖췄으며 중국본토에서 개발한 멀티미디어 중문 학습콘텐츠를 탑재하여 초보자부터 중급자까지 학습에 활용 할 수 있다.
새롭게 단장한 GUI는 SPEED SEARCH BAR를 적용하여 영·중·일뿐만 아니라 13개국 다국어사전까지 한 번에 통합검색 할 수 있도록 적용하였으며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제품을 필름 인서트 방식을 적용하여 깨끗하고 깔끔한 제품 디자인을 지녔다.
아이폰과 같은 고성능의 6400시리즈 CPU를 탑재하였으며 외장 메모리로 SDHC 16GB가 지원되고 4.3인치 TFT color LCD를 탑재하였으며 강남구청동영상이 지원된다. 소비자가는 34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