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와의 제휴 상품인 ‘내차 마련 프로젝트’를 통해 1월 한달 동안 포터II 또는 그랜드 스타렉스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KFC 치킨세트 기프티쇼를 제공하고, 이 중 1명을 추첨해 42인치 LCD-TV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아버지 파이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터II와 그랜드 스타렉스 차종 구매 고객이 주로 30~40대 자영업자 남성인 점을 감안해 대한민국의 많은 ‘아버지’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지난해 6월 출시한 “내차 마련 프로젝트”는 현대차를 구매하는 고객이 KT의 무선상품인 “쇼 현대차 요금제”를 가입하면 차 값을 60만원 할인해주고, 유선상품인 쿡 인터넷과 쿡 TV를 동시 신규 가입하면 차 값을 40만원 할인해주는 등 유무선 서비스 가입시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이 있는 제휴 상품이다.
(사진 설명 : QOOK과 SHOW에 가입해 현대차 차값을 100만원 할인받은 고객이‘대한민국 아버지 파이팅’이벤트를 통해 KFC 치킨세트 기프티쇼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