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니콘,컬러와 밝기 자유로운 'COOLPIX S8000' 발매

니콘이미징코리아(www.nikon-image.co.kr)는 자유롭게 컬러와 밝기를 조절하며 촬영할 수 있는 COOLPIX S8000을 발매한다고 10일 밝혔다.

'COOLPIX S8000'은 자신이 원하는 감성대로 밝기, 컬러, 선명도 등을 손쉽게 조절하며 촬영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슬라이더’기능을 탑재해 보다 즐거운 사진 촬영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고감도에서 노이즈를 줄여주는 화상 처리 엔진, 피사체 움직임까지 감지하는 흔들림 감소 모드, 미세한손떨림도 보정해주는 손떨림 보정(VR) 기능, 향상된 플래시 제어 기능 등 ‘야경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어두운 장소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14.2메가 픽셀의 이미지 센서와 광학 10배줌 NIKKOR(니코르) 렌즈를 탑재했으며, 뛰어난 색재현 기술로 선명한 묘사가 가능한 약 92만 화소 7.62cm(3형)의 TFT 액정 모니터를 장착했다. 감도는 ISO 100부터 ISO 3200까지 지원한다.

이밖에 스테레오 음성을 포함하는 HD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며, HDMI 단자를 탑재해 TV로 고화질의 영상을 즐길 수도 있다.
COOLPIX S8000의 가격은 30만원대 후반으로 블랙, 실버, 레드, 브라운 등 고급스러운 4종의 색상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