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농협, 안드로이드 기반 ‘NH스마트뱅킹’ 출시

농협은 윈도 모바일 및 아이폰 기반의 'NH스마트뱅킹' 서비스에 이어, 오는 18일 안드로이드 기반의  'NH스마트뱅킹'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안드로이드 기반 'NH스마트뱅킹' 은 조회, 이체, 카드 등의 기존 스마트폰뱅킹 서비스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하여 펀드, 대출, 외환 및 금융상품 가입까지 가능하게 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금융서비스 이외에도 우수하고 안전한 우리먹거리 정보를 알려주는 △우수농산물인증조회 및 쇠고기 이력조회 서비스 △로또 당첨조회서비스 등 농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도 함께 선보이며 안전먹거리 구매를 위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농협 관계자는 “이번 출시되는 안드로이드 기반 ‘NH스마트뱅킹’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금융서비스와 특화된 농협만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농협이 스마트폰뱅킹 리더로서 우뚝 서게 될 것”이며 “고객들이 안심하고 우리농축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우리농축산물 이력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든든한 우리농축산물 지킴이로서 역할 수행과 우리농축산물 소비촉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농협 'NH스마트뱅킹' 서비스는 농협 인터넷뱅킹에 가입하면 즉시 이용이 가능하며, 우수농산물 인증조회, 쇠고기이력조회, 로또당첨조회 등 농협만의 특화서비스는 인터넷뱅킹 가입없이도 안드로이드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