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비키니 라인을 위해 열심히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 쇼핑몰 리오엘리(www.lioele.com)에서 기존에 출시되었던 슬리밍 제품에서 업그레이드 시킨 ‘S라인 마이너스인치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업그레이드된 ‘S라인 마이너스 인치 크림’은 부드럽고 시원한 고농축 젤 타입의 크림으로 카페인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흐트러진 바디라인을 슬림하고 매끄럽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셀룰라이트 관리에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되어 복부, 엉덩이 허벅지 부위에 깊숙이 침투하여 울퉁불퉁하게 뭉쳐있는 셀룰라이트를 집중관리 해줌으로써 매끄러운 바디곡선으로 가꾸어준다.
또한 쿨링감을 주는 멘톨성분이 늘어져있던 피부에 긴장감을 주어 바디를 타이트하게 감싸주고, 피부에 닿는 순간 끈적임 없이 빠르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잔여감이 전혀 남지 않아 사용 후 바로 겉옷을 입고 활동하는데 무리가 없다.
리오엘리 관계자는 “적당량을 취하여 위로 쓸어 올리듯이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서 마사지를 해주면 되는 제품” 이라며 “날씬한 몸매를 위해서 운동하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리오엘리 슬리밍 제품이 좀 더 탄력있는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고 설명했다.
바캉스 시즌이 돌아오면서 자신있게 즐기기 위해서 셀프 슬리밍을 위한 리오엘리 ‘S라인 마이너스 인치 크림’을 사용해보는 것도 효과적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