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오가닉 안티에이징 브랜드 ‘이로와지’는 올여름, 자신 있는 비키니 라인을 위한 볼륨감 있고 탄력 넘치는 Y라인의 가슴을 완성해주는 ‘오가닉 바스트 뷰티 세럼’을 출시한다.
이로와지 ‘오가닉 바스트 뷰티 세럼’은 마치 투명한 ‘천연 바디 케어 브라’와 같이 가슴 위에 팽팽한 막을 만들어 장시간 탄력을 공급해주는 바스트 농축 세럼으로 프랑스 파리의 최고급 스파인 ‘리츠패리스 호텔 스파’와 ‘샹젤리제 후케츠 호텔 스파’에 입점돼 있다.
뿐만 아니라 마릴린 먼로를 연상케 하는 매혹적인 바스트 라인의 소유자, 세계적인 탑 모델 ‘에바 헤르지고바’가 자주 사용하는 시크릿 아이템으로 입소문 나면서 사랑고 있다. 에코서트와 코스메 비오로부터 유기농 인증은 물론 파라벤류를 비롯한 실리콘, 화학 보존제 등의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오가닉 바스트 제품이라 더욱 혁신적이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해역인 ‘이로와지 해’에서 손으로 직접 채취한 복합해초성분이 미네랄, 미량원소, 비타민, 오메가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줘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윗 프로틴(wheat protein)’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가슴 처짐을 막아 줌과 동시에 탄력을 부여해 볼륨 있게 차오른 봉긋한 가슴 모양으로 관리, 유지시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