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여름에도 긴팔을? 스마트 골프웨어의 비밀

무더위가 찾아오는 여름에도 긴팔만 고집하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뙤약볕 아래에서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 최근에는 ‘걸퍼(Girl+Golfer)족’으로 불리는 골프를 즐기는 젊은 여성층이 늘고 남성들이 피부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면서도 좋아하는 골프를 즐길 수 있는 UV차단 제품과 시원하고 쾌적하게 여름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쿨링기능이 더해진 기능성 아이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요즘 골프웨어 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르꼬끄 골프의 컬러이너웨어는 ‘냉장고 이너’라는 별명에서 말해주듯 원단 자체에서 냉장고를 열었을 때 느낄 수 있는 쿨링감을 주어 시원함이 바로 느껴지는 제품이며, 흡한속건 기능은 기본,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극도로 얇은 소재 감으로 여름에 운동을 즐기는 골퍼들에게 적합하다. 더운 여름에 자외선도 차단하고 시원함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는 일석 이조의 효과로, 여름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라면 누구나 잊지 말아야 할 필수품이다.

매 시즌 최첨단 기능성 골프웨어를 선보이는 먼싱웨어에서는 이번 10 S/S 시즌을 맞아 에어시스(Airsys)와 7펑션(7 Functions) 이너웨어를 선보였다.

먼싱웨어의 에어시스(Airsys)는 ‘의복 내 기류이론’을 바탕으로 개발된 새로운 타입의 골프웨어로 의복의 특정 부위에 통기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하여 기류의 흐름을 제어하여 운동중에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시킬 수 있는 최첨단 환기 냉각 의류이다.

7펑션(7 Functions) 이너웨어는 UV차단, 스트레치, 흡습속건, 항균방취, 콜라겐 가공, 정전기 방지, 온도 조절의 7가지 기능을 갖춘 이너웨어로 가히 이너웨어계의 최첨단 기술은 모두 적용되었다고 볼 수 있다. 특히 패션성도 신경 쓰는 걸퍼족들을 위해 여성용 제품에는 목과 팔목 부분에 스팽글을 장실을 넣어 다른 상품과 레이어드 했을 때 더욱 돋보일 수 있게 하였다. 또한 같은 라인의 암커버, UV마스크 등도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덥고 습한 우리나라의 여름에 골프를 즐기려는 골프 애호가들은 더욱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 첨단 기능으로 무장한 스마트 골프웨어로 무장한다면, 더욱 즐거운 여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