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쌍빠 ‘아이룰 커플 키트’ 출시

오는 7월, 프랑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쌍빠(SAMPAR)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건강하고 팽팽한 눈가 관리를 위한 커플 아이케어 아이템 ‘아이룰 커플 키트’를 출시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한번씩 시도해보는 커플 아이템. 커플티, 커플링 등 다양한 커플 아이템으로 서로간의 사랑을 확인하지만 누구나 쉽게 시도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 진부하다면 커플 뷰티 아이템에 눈길을 돌려 보자.

쌍빠의 아이룰 커플 키트의 핵심 성분은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탁월한 아데노신과 펩타이드, 오트 추출물로 까치발 형태로 나타나는 눈가 주름과 늘어짐을 방지, 눈가의 W존이 아래로 처지는 것을 막는다. 또한 화이트 루핀 추출물과 LMB 추출물, 콘플라워 추출물 성분이 쉽게 피로하거나 붓는 눈가를 관리해 생기있고 화사한 눈가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손가락의 지문 조차도 자극이 될 수 있는 눈가를 위해 흡수가 빠른 연유 타입의 텍스쳐와 눈가 마사지가 가능한 쿨링 볼 어플리케이터가 아이케어로 생소한 남성들도 쉽게 동안 눈가로 만들 수 있다.

여성보다 두꺼운 남성 피부에 맞춰 개발된 남성용 아이룰은 흡연과 스트레스, 잦은 음주로 칙칙해지고 처지기 쉬운 남성의 눈가를 팽팽하게 관리해 준다. SAMPAR Eye Rule Coulple Kit :  10ml*2 / 9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