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동광인터내셔날 쇼핑몰 ‘D collect’ 그랜드 오픈~

가장 아름다운 패션워드로 살아있는 여성을 표현하는 SOUP, Sweet Soup, Visit in Newyork과 어번 시크 캐쥬얼 AD HOC로 패션 업계에 한 획을 남긴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에서 온라인 사업에 새로이 도전하며 쇼핑몰 ‘디콜렉트(D collect)’를 오픈한다.

이번 오픈하는 온라인 쇼핑몰 ‘디콜렉트(D collect)’는 구혜선이 모델인 SOUP과, 패셔니스타 김민희를 모델로하고 있는 DECADENCE, 그리고 금융, 주류, 화장품등 탑스타들만이 누릴수 있는 광고들을 섭렵하면서 현재 최고의 스타임을 각인시켜주고 있는 김남길의 AD HOC를 필두로 내세우고 있다.

여기에 또 다른 자사브랜드인 SWEET SOUP, VSIT IN NEWYORK을 추가로 내세워,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한곳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폭넓은 연령대에게 제공하고자 오픈했다. 또한 내년 하반기에 2차 리뉴얼을 거쳐 합리적이고 패셔너블한 타업체의 브랜드를 엄선 소싱하여 패션 종합 쇼핑몰로 발전하여 더욱더 다양한 스타일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쇼핑몰에 판매되는 전 상품을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스타일링을 선보여 실생활에서 보다 합리적이면서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스타일을 고객에게 제안한다.  기존의 타 쇼핑몰에서 사진을 이용한 2차원적인 제품소개로 상품을 고를 때 혼선을 주었다 하면, 이번 오픈하는 ‘디콜렉트(D collect)’는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쉽고 편리하게 상품을 고를 수 있게 했다.

동광인터내셔날의 디콜렉트(D collect)는 6월 25일 오픈, 오픈 기념 행사로 25일부터 7월11일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패션 양말을 증정하고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구매가격의 10% 할인 쿠폰 발급을, 또한 전 상품 무료배송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