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슈즈 브랜드인 영에이지(http://www.youngage.co.kr)는 오는 7월 1일부터 1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네이처리퍼블릭의 UV 선밤 SPF 50을 증정하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예쁜 구두를 신고, 뜨거운 햇살아래 피부도 보호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패션을 완성시키라는 의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영에이지 제품 구매고객에게 네이처리퍼블릭 UV 선밤 스무더 SPF50 증정한다. 구매대상은 영에이지 백화점에 한하며,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된다.
한편, 영에이지는 올 여름을 맞아 다양한 스타일의 글래디에이터 라인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전체적으로 스트랩을 깔끔하게 구성하면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장식을 가미해 심플하면서도 동시에 화려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뱀피 등 최신 유행하고 있는 소재를 다양하게 사용해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했다.
에스콰이아의 영에이지 BM 손현수 팀장은 “작년부터 유행했던 글래디에이터 라인을 좀 더 심플하고 세련된 디테일로 마무리한 여름 샌들들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보내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샌들들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영에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