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섬머시즌, 화끈하게 스타일링하고 더위는 날려버리고 픈 패션 잇 걸들을 위해 글로벌 패스트 패션 브랜드 포에버 21에서 프리티 밀리터리 룩을 출시했다. 밀리터리 룩은 군복에서 영감을 얻은 스타일로 반전 의사를 표방하는 젊은 이들에게서 트렌드와 상관없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유에스 아미룩, 카키룩등으로도 불리우며 디테일에 패치포켓, 아코디언 포켓등을 사용하여 활동성을 살리고, 견장이나 패치, 금속 단추등으로 군복의 느낌을 더하는 것이 대표적!
또한 패션 피플 들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 애프터스쿨, 포미팃 등도 무대에서 퍼포먼스와 매력 발산을 위해 밀리터리 룩을 애용하기도 한다.
이미 포에버 21의 명동매장에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고, 온라인 샵에서도 7월 1일 부터 본격적으로 전개되는 포에버 트위스트 아미 라인은 전체적으로 직선적이고, 기능적인 면이 많이 강조되는 밀리터리 룩에 이번 시즌 트렌드를 반영하여 더욱 소녀적인 라인과 부드러운 컬러감, 다양한 러플 디테일과의 접목등을 보여준다.
포에버21 트위스트 아미라인은 온라인샵(www.Forever21.co.kr)에서 한정상품 기획전으로 약 40여style, 만오천원대부터의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있으며, 워싱 면으로 제작되어 여름에 시원하면서도 어떤 캐주얼 룩과도 코디하기 쉬워 고객에 취향에 따라 포멀하거나 더욱 발랄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7월 2일부터 명동매장과 온라인 샵에서는 핫섬머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플립플랍을 특별한 가격 2,800에 판매하는 놀라운 이벤트를 준비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