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 패션 슈즈 기업 ㈜에스콰이아(대표 조원익, www.esquire.co.kr)는 장마철 기간 전국 모든 매장에서 방문 고객의 구두 속 땀과 악취를 제거해주는 ‘클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클린 캠페인’은 에스콰이아가 지난 5월부터 실시한 ‘고객 감동’의 일환으로, 방문 고객 대상 구두닦이 서비스에 이어 2차로 실시되는 것이다. 1차 캠페인인 구두닦이 서비스도 계속 제공하기 때문에 에스콰이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구두닦이 서비스와 탈취·제습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장마철엔 습도가 높아 불쾌 지수가 높아지고 세심한 발 관리를 하지 않으면 무좀, 발 냄새 등 다양한 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여 실시되는 것으로, 에스콰이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무료로 신발탈취와 제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스콰이아의 BM 주창언 팀장은 “1차로 실시한 고객 감동 캠페인인 구두닦이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2차로 장마철을 맞아 구두 내 탈취, 제습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히며 “에스콰이아는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의 신제품을 적극적으로 출시하는 한편 고객 감동을 위해 세심한 배려를 담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 제화 명가로서 위상을 회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