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질레트 ‘피부를 위해 퓨전으로 면도만 하라!’ 도전자 공개채용

매일 아침 단 5분 저자극 면도만 하는 것으로 무려 3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직업 공개채용이 시작된다. 한국 P&G(대표 오쿠야마 신지)의 남성그루밍 브랜드 질레트가 ‘피부를 위해 퓨전으로 면도만 하라!’를 주제로 이색적인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도전자로 선발된 참가자는 저자극 면도기 퓨전으로 약 한 달 간 매일 5분씩 면도하는 미션을 완수하기만 하면 300만원이 지급 되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질레트의 ‘피부를 위해 퓨전으로 면도만 하라!’ 도전자 공개채용은 오는 7월 12일부터 31일까지 질레트 웹사이트(www.gillette.co.kr)에서 지원서 접수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 남성이라면 누구나 매일 아침 어차피 해야 하는 면도를 하는 것 만으로 미션 수행이 가능한 이벤트라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과 전문의의 전문적인 조언과 함께 올바른 면도법을 배우고 매일 5분씩 이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저절로 피부관리까지 할 수 있어 그야말로 일석이조인 셈이다. 올 여름 최고의 직업을 가지게 될 행운의 주인공 5명은 오는 8월 4일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자중 미션을 가장 성실하게 수행한 최종 우승자를 선발하여 500만원의 상금도 수여하게 된다.

질레트 브랜드 매니저 박정연 부장은 “남성들의 피부에 저자극 면도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도는 대부분의 남성들이 매일 하는 일종의 스킨케어지만, 대부분 습관적으로 면도를 하고, 그 중요성이 간과 되고 있는 게 사실이다. 이번 이벤트가 남성들이 면도와 피부의 연관성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참가를 원하는 남성은 질레트 웹사이트에서 본인의 프로필, 지원동기 등을 적은 지원서를 접수하기만 하면 된다.  최종 5인의 도전자에 선발되지 않아도, 지원서 접수 후 제품 사용 후기를 올리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질레트 퓨전 그루밍 패키지 등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질레트 퓨전은 이번 이벤트를 널리 알리기 위해 오는 7월 11일 월드컵 원정 16강의 대업을 이루어낸 한국 국가대표 축구팀 캡틴 박지성과 함께 이벤트 포스터 공개촬영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벤트 도전자들이 사용하게 될 면도기 질레트 퓨전은 5개의 면도날이 독립적으로 움직여 힘을 고르게 분산시키는 서스펜션 기능을 통해 피부 자극을 감소시켜주어 더욱 편안한 면도를 가능케 해주는 질레트 최고의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