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신개념 랜드마크 타임스퀘어 CGV아트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그리스>가 관객들의 여름 나기를 위해 특별한 ‘바캉스 선물’을 마련했다.
◆ 도심 속 바캉스 특별혜택1 – 썸머패키지 출시
뮤지컬<그리스>는 본격적인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문화생활과 식사, 그리고 문화생활과 숙박을 동시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썸머패키지’를 출시하였다. ‘썸머 패키지’는 뮤지컬<그리스> 공연관람과 고급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기분 좋은 식사를 함께 제공하는 ‘오리옥스 뷔페 패키지’와 뮤지컬<그리스> 공연관람과 특급호텔에서의 품격 있는 휴식을 함께 제공하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패키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두 패키지 모두 기간한정 특별상품으로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별도의 이동 없이 전부 타임스퀘어 내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이루어져있어서 아직도 특별한 휴가계획을 세우지 못한 연인, 친구, 그리고 가족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 도심 속 바캉스 특별혜택2 – 몰링지원할인 제공
뮤지컬 <그리스>는 공연장인 CGV아트홀이 초대형 쇼핑몰 타임스퀘어 7층에 위치해 있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몰링지원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스퀘어는 지난 해 9월 개관한 이래 하루 평균 21만 명 방문, 일 평균 매출 30억 원, 오픈 6개월(2010년 3월 15일 기준) 만에 누적 방문객 수 3,400만 명, 매출액 4,800억 원 돌파 등 거침없이 흥행몰이 중인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 올해 여름은 타임스퀘어가 맞이하는 첫 여름 시즌으로 하와이여행권, 국내여행권, 영화예매권 및 다양한 몰링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대대적인 바캉스 이벤트(www.timessquare.co.kr)와 매장 별로 최대 70%의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여 시원한 실내에서 몰링(Malling)을 즐기며 더위를 잊으려는 사람들로부터 ‘도심 속 피서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뮤지컬<그리스>는 8월 5일까지 예매할 경우 ‘몰링지원할인 30%’의 특별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타임스퀘어에서의 알뜰한 바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공감대를 형성하는 스토리, 누구나 따라서 흥얼거릴 수 있는 노래, 화려하고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늘 여름시즌 추천뮤지컬 1순위로 꼽히는 No.1 뮤지컬<그리스>의 특별한 바캉스 제안! 올 여름에는 교통체증, 바가지 요금, 숙식 예약 대란의 고통 없이 저렴한 비용과 편리한 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No.1 뮤지컬도 관람하고, 시원하고 쾌적한 복합쇼핑몰에서 몰링도 즐길 수 있는 일석삼조의 도심 속 바캉스를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뮤지컬 <그리스>는 타임스퀘어 CGV아트홀에서 7월 3일부터 8월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썸머패키지 예약 및 문의 02-501-7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