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유난히 더울 것이라 예상되는 올여름 시즌,여행가방은 싸야하는데 어떤 옷을 챙겨야 할지 몰라 망설이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포에버21에서는 다양한 올 코디네이션 룩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MAXI DRESS
비치에서 뿐만이 아니라 데이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맥시 드레스는 매년 여름 ‘It Item’이라고 손 꼽을 수 있다. 헐리웃 패션 아이콘들의 파파라치에서도 자주 만날 수 있는 맥시 드레스는 발목을 들어내는 길이와 바닥을 쓸어버릴 정도로 롱한 길이감의 디자인 등으로 나뉘는데, 통이 좁고 슬림하게 떨어지는 라인의 드레스를 선택한다면 오히려 몸매를 늘씬하게 보이도록 해주고 바스트 언더의 트리밍이나 밴드가 시선을 끌어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해주는 장점이 있다. 아찔하게 높은 킬힐 또는 글레디 에이터 슈즈라 불리우는 샌들과 매치하면 더욱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바닷가가 아니라 상체 노출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얇은 소재의 볼레로 가디건 또는 이너로 티셔츠를 받쳐 입으면 발랄한 시티룩으로의 연출이 가능하다.
◆ SWIMSUIT
올 여름은 작년부터 이어져온 모노키니의 인기가 계속되면서 페미닌한 무드와 화려한 꽃무늬등이 더해진 수영복이 강세이다. 클리비지 라인의 과감한 컷팅에 리본, 러플, 꼬임, 주름장식등으로 프리티함을 살린 모노키니는 가슴라인을 받쳐주어 더욱 섹시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 특히 포에버21에서는 다양한 올여름 유행 스윔웨어를 13,500원부터 만나 볼 수 있어 가장 인기가 많은 카테고리이다. 날씬한 사람들의 전유물이라 여겨지던 비키니가 오히려 다리가 다소 짧은 체형이라면 하이레그 컷팅이 들어간 팬츠를 선택하고 브라탑을 화려한 스타일로 매치하여 시선을 분산시켜 하체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줄 수있는 등, 본인에 잘 맞는 디자인을 고르면 체형의 결점을 커버하기 좋은 아이템이기에 다양한 디자인의 비키니 웨어를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 TOPS & SHOTPANTS
더운 여름 이지룩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티셔츠와 핫팬츠 또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귀여운 캐릭터, 로고티셔츠등을 데님 쇼츠에 매치하면 가장 쉽고 간편한 코디이지만 발랄하고 프레쉬한 룩을 연출하기엔 이만한 룩이 없다는 것. 지금 포에버 21을 방문하면 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엣지있는 그래픽 티셔츠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쇼트팬츠 또한 1만원대~2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판매하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중이다.
◆ Shoes
글래디 에이터 샌들의 인기는 올 봄부터 두드러졌다. 특히 플라워 프린트의 원피스, 빈티지한 롬퍼등에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기 때문에 힐을 포기 못하던 여성 고객들도 점차 글래디 에이터 샌들의 매력에 빠지고 있다. 발가락을 끼워 발목의 밴드와 연결한 조리 스타일부터 가쭉끈이나 밴드등을 여러겹 겹치게 하여 발목까지 연결시킨 플랫 샌들 타입, 버클이나 스터드를 포인트로 한 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 중, 3~5센치의 웨지샌들은 트렌디 하면서도 캐주얼한 의상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고 어느정도의 굽이 작은 키를 보완해 주기 떄문에 꼭 구입해야 할 목록중에 하나이다.
한편 바캉스 시즌을 맞아 new floor set을 마친 포에버21 명동매장은 그랜드 세일에 돌입했다. 세일 아이템에 한하여,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쿠폰을 제시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10%할인을 해주고 있으며, 매장 1층 진입로에서 ‘노란텍상품 초저가’ 전을 열어 믹스매치하기 좋은 기본아이템을 최고 50%이상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포에버21 온라인 샵(www.forever21.co.kr)에서는 섬머제품을 70%까지 할인하는 세일 전을 열어 화제가 되고 있으며 3만원이상 구입고객에게는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