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샤이니 ‘루시퍼’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극장서 상영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신곡 '루시퍼'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가 24일부터 극장에서도 상영 중이다.

 

26일 샤이니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개되자 관심을 끌고 있는 샤이니 정규 2집 타이틀곡 '루시퍼'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지난 24일부터 극장에서도 상영 중"이라고 밝혔다.

코엑스, 신촌 등 서울, 대구, 광주, 해운대 등 전국 메가박스 영화관 46개관과 강남, 용산, 상암을 비롯한 서울, 부산, 인천, 대구 등 전국 CGV 영화관 122개관 등 총 168개관에서 영화가 시작되기 전, 각각 30초와 60초로 편집된 2가지 버전의 '루시퍼'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을 상영, 음악 팬들은 물론 영화 팬들까지 공략하고 있는 상황.

또 샤이니 정규 2집 '루시퍼'는 19일 출시되자마자 각종 음악사이트 및 음반판매량 순위를 석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샤이니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루시퍼' 컴백 무대를 공개해 뛰어난 가창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조화된 완벽한 라이브 무대로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수갑 춤', '버퍼링춤' 등 포인트 안무도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어 '루시퍼' 열풍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샤이니는 극장에서 뿐 아니라 공연과 방송 무대를 통해서도 '루시퍼'로 팬들과 활발히 만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루시퍼' 뮤직비디오 동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