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여름에 더욱 즐거운 공연 BEST4

뜨거운 여름이 돌아왔다. 피서는커녕 집에 앉아 에어컨 바람만 쐬고 싶어지는 이 여름, 우리의 발걸음을 공연장으로 돌리게 하는 공연들이 있다. 여름이기에 더욱 즐거운 공연, 여름과 제대로 어울리는 공연들만을 모아 소개한다. 공연도 보고 더위도 물리치고, 현명한 여름 나기를 시도해보자.

◆ PERFECT for Summer! 뮤지컬 <그리스>

여름 시즌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공연 부동의 1위 뮤지컬 <그리스>는 가슴까지 후련해질 정도로 시원한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지난 38년간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여름방학의 추억을 소재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젊음이 있는 뮤지컬 <그리스>가 2010년 더욱 막강해져서 돌아왔다. 제대로 관객들의 여름을 책임지겠다는 각오다.

뜨거운 여름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에어컨과 맛있는 식당을 찾지 못한 아쉬움에 발걸음을 돌려야 했던 공연장 방문을 경험했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2010 No.1 뮤지컬 <그리스>가 대한민국의 신개념 랜드마크 초대형 복합 쇼핑몰 타임스퀘어 CGV아트 홀에서 공연 중이다. 쇼핑도하고, 공연도 보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여름맞이 쇼핑을 위해 뮤지컬 <그리스>가 몰링(Malling) 지원할인까지 제공한다. 8월 5일까지 예매 시 뮤지컬 <그리스>가 30% 할인을 통해 ‘도심 속 피서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임스퀘어에서의 쏘쿨(so cool)한 쇼핑비를 지원하는 것. 관객들은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공연 관람도 하고 알뜰한 쇼핑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썸머패키지를 마련, 공연관람부터 식사, 숙박까지 별도의 이동 없이 타임스퀘어 내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하여 타임스퀘어로의 피서를 지원한다. 이번 여름 뮤지컬 <그리스>와 함께 머리 아픈 휴가계획과 찌는 듯한 더위, 교통체증 등의 고민은 잠시 접어두고, 간편하고 알뜰하게 여름을 보내자!

여름의, 여름을 위한, 여름에 의한 공연 2010 No.1 뮤지컬 그리스는 공연장이 부재하던 서남부권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등장해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 95%의 낮 공연 객석점유율과 높은 재 관람 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많은 지방 관람객들을 유치하고 있는 등 베스트셀러 뮤지컬 <그리스>의 명성을 더욱 빛내고 있다.  7월3일~8월29일 / 타임스퀘어 CGV아트홀 / 4만원~7만원 / 공연문의 501-7888

◆ 스릴러뮤지컬과 함께 뜨거운 여름 오싹하게 보내기, 뮤지컬 <잭더리퍼>

살인사건을 다룬 극이나 추리극들이 넘쳐나는 이 여름, 관객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스릴러 뮤지컬이 등장했다. 연쇄살인이라는 오싹한 소재 속에 아름다운 사랑을 가미 해 깊은 울림마저 안겨주는 뮤지컬 <잭더리퍼>가 바로 그것. 

뮤지컬 <잭더리퍼>는 아직 미해결 사건으로 남아있는 1888년 런던의 연쇄살인범 ‘잭’에 관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그는 다섯 명의 매춘부들을 살해하였고, 그 후 시신처리의 잔혹함으로 전 세계인들을 공포 속으로 몰아넣었던 장본인이다. 뮤지컬 <잭더리퍼>는 여기에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감성적인 음악을 얹어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긴박하게 이어지는 스토리, 실감나는 배우들의 연기, 런던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무대미술과 회전무대까지, 볼거리 가득한 공연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뮤지컬 <잭더리퍼>는 2009년 성공적인 초연 이후 6개월여 만에 재 공연되는 작품이다. 초연 당시에는 <살인마잭>이라는 제목으로 공연되었고, 실화를 바탕으로 한 소재로 인해 많은 관심과 궁금증을 자아내며 흥행에 성공했었다.

2010년에는 <잭더리퍼>라는 새로운 타이틀과 함께 초호화 캐스팅으로 돌아왔다. 한류의 원조 안재욱, 단단한 내공의 뮤지컬 배우 엄기준,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부드러운 남자 김성민, 강렬한 카리스마 신성우, 연기파 배우 유준상 등이 열연하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7월22~8월22일 /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 3만원~12만원 / 공연문의 764-7858~9

◆ 더위를 날려버릴 긴장감과 배꼽 빠질듯한 유머! 연극 <쉬어매드니스> 

연극 계 또한 여름을 맞아 기다렸다는 듯이 공포와 추리극들이 쏟아지고 있다. 비슷한 공연들 속, 관객들의 더위를 한 방에 날려 보낼, 여름과 제대로 어울리는 연극 <쉬어매드니스>가 관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폭소추리극 <쉬어매드니스>는 관객들의 참여와 반응에 따라 매일매일 새로운 공연이 올라가는 독특한 형태의 신선한 연극이다. 관객들이 직접 심문도 하고 용의자들의 허점을 파헤치며 진짜 변호사의 변론을 듣기도 한다. 관객들이 얼마나 적극적으로 참여하느냐에 따라 극의 재미가 극대화 된다. 때문에 극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이 사뭇 진지하게 다가올 뿐만 아니라 추리과정의 관객 몰입도가 극도로 상승하여 더위마저 날려버리게 한다. 거기다 한시도 지루해질 틈을 주지 않는 위트있는 유머까지 겸비했다.

미용실 위층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을 중심으로 일어나는 본격 용의자 찾기 게임 <쉬어매드니스>는 2006년 11월 한국 초연 후, 2009년 유료 객석 점유율 90%를 기록, 높은 현장판매율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장수 연극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이번 2010 <쉬어매드니스>는 4월 13일을 시작으로 새로운 출연진과 함께 재무장했다. 또한 바캉스 특급할인을 마련하여 7~8월 동안 화,수,목 공연에 한하여 40% 할인율을 제공한다.  2월2일~오픈런 / 상명아트홀 1관 / 1만5천원~2만5천원 / 공연문의 744-4334

◆ 호텔수영장에서 콘서트를? 먹고 마시고 즐기고 노는 파티,  

이 시대 최고의 힙합그룹 DJ DOC가 여름을 맞아 관객들을 위해 특별한 파티를 마련한다. 고급스러운 호텔수영장을 열기 가득한 콘서트현장으로 바꾸기로 한 것. 수영장에서 보고 먹고 마시고 놀다 오자! DJ DOC가 꾸미는 특별한 파티, 콘서트라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

예능프로그램에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DJ DOC는 꾸준한 활동과 수많은 히트곡들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그들이 관객들과 ‘물 좋은’ 만남을 예약했다. 꽉 막힌 공간에서 햇빛 한 번 못 보는 답답한 콘서트가 아니다. 도심 속 휴양지 워커힐 리버파크에서 강력하고 화끈한 수영장 파티를 연다. 시원한 맥주와 스낵, 확 트인 수영장, 신나는 노래, 젊음, DJ DOC가 있는 이 곳이야 말로 지상낙원이자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 될 것이다.

또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하루 동안 피서를 즐기려는 관객들을 위해 풀 (pool)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풀 패키지 상품은 리버파크 수영장 1일 이용권과 수영장 내 뷔페, 공연까지 3종 세트로 한 번에 구비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공연도 즐기고 저렴한 가격에 피서까지 해결해주는 똑똑한 패키지를 놓치지 말자!

단순히 한 가수의 콘서트를 넘어, 함께 즐길 수 있고 참여할 수 있는 ‘만남’의 장소를 제공하는 DJ DOC의 공연에서 화끈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바로 당신이 파티의 주인공인 그곳으로 휴가 떠나자. 8월14일~8월15일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버파크> / 19세 이상 관람가 / 7만7천원~13만2천원 / 공연문의 02-542-4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