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베이비 페이스’ 모델 이솜, ‘트루워크’ 화보로 이기적인 몸매 과시

패션계의 떠오르는 ‘핫 아이콘’ 모델 이솜이 ‘truWALK HUNTER’ 화보를 통해 이기적인 몸매를 뽐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솜은 최근 엠넷 '트렌드 리포트 필' 시즌 5의 첫 스타 리얼리티 주인공이자 엠넷 채널 모델로 발탁된 바 있는 신예 모델이다.

모델 이솜은 1990년생, 올해로 만 20살이지만 국내 패션계에서는 이미 이름난 탑 모델이다. 각종 패션쇼 무대와 화보 촬영 등을 비롯해 패션 업계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그녀는 타고난 베이비 페이스와 이기적인 몸매로 국내 네티즌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평소 일상 생활에서도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 인정받고 있는 이솜은 이번 ‘truWALK HUNTER’ 화보에서도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슈즈들을 모두 소화하며 자칫 딱딱해질 수 있는 워킹 우먼의 스타일에 러블리한 감성을 더했다.

그녀가 공개한 이번 ‘truWALK HUNTER’ 화보는 패션 전문 매거진 ‘인스타일(InStyle)’과 프리미엄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락포트(Rockport)’에서 함께 진행한 것이다. 이솜은 다양한 일상 생활에 필요한 7가지 컨셉의 패션 스타일을 그녀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감각적인 화보를 만들어냈다.

특히, 이솜은 이번 화보에서 에너지 넘치는 워킹 우먼의 캐주얼 트래블 룩부터 로맨틱 데이트 룩, 포멀 오피스 룩을 감각적으로 연출했다. 완벽한 기능성과 스타일리쉬한 멋을 주는 트루워크 슈즈를 통해 경쾌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것. 그녀는 특유의 이기적인 몸매를 통해 플랫 슈즈와 로퍼를 신고도 완벽한 각선미를 뽐내 촬영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모델 이솜이 제안하는 러블리한 감성의 락포트 트루워크 코디법은 인스타일(InStyle) 8월호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락포트’를 검색하면 자신의 사진을 직접 찍어 다양한 슈즈를 매치해 볼 수 있는 ‘락포트 워너비 패셔니스타’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