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피부케어 권위자로 유명한 한도숙교수가 대표를 맡고 있는 본에스티스에서 22주년 창립기념을 맞이해서 사랑하는 아내에게 선물할 수 있는 산전산후 1:1 특별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랑하는 아내의 출산 전후 아내를 위한 선물로 어떠한 것을 준비할까 남편들은 고민을 하게 된다. 출산 전후 아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여러 가지 선물이 있겠지만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원장은 먼저 아내에게 ‘사랑한다’, ‘고맙다’라는 말을 자주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 임신 후 자연스럽게 체중이 늘고, 출산 후에도 일정기간 시간이 지났음에도 늘은 몸무게가 잘 빠지지 않아 산모들은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니기 때문이다.
한도숙 원장은 22년 피부케어 노하우와 함께, 지난해부터는 산모들의 출산전 몸매로 돌아가는 것을 돕기 위해서 청담마리산부인과 부설인 마리노블산후조리원(민남기 원장)과 제휴를 맺고 출산전후 산모들을 위한 시설과 함께 임신부들을 위한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산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본에스티스에서는 산전케어와 산후케어, 임신후 튼살케어 등을 전문적으로 하는 바이탈 휴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바이탈 휴프로그램은 산모를 위한 특별관리로 출산 후 지치고 피로해진 신체의 발란스를 조절해 출산후 불필요한 군살제거, 부종, 독소배출, 튼살, 잦은 수유로 인한 어깨결림 등을 빠른 시간 내에 회복시켜주는 케어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것이라 산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산후 케어의 중요성 못지않게 산전케어의 꾸준한 관리도 필요하다. 임신 말기에 급격한 체중증가로 인한 전신피로감, 스트레스, 하체부종, 복부튼살케어는 건강한 출산을 도울 뿐만 아니라 출산 후 좀 더 빠른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따라서 본에스티스의 특화된 장점인 칼라, 빛, 보석테라피를 접목하며 인체에 에너지를 공급해 기혈의 흐름을 돕고 경직된 조직을 이완하여 얼굴, 바디에 활력을 주어 출산전의 아름다운 S라인 몸매를 만들 수 있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강남에서 유명한 피부케어전문점을 운영중이며 스파시설과 함께 산전산후케어, 두피케어, 비만케어, 리프팅케어와 얼굴축소케어, 여드름케어도 함께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