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 브랜드 리오엘리(www.lioele.com)가 최근 아이폰 등으로 인해 주목 받고 있는 트위터(http://twitter.com/lioele2512)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리오엘리는 현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lublioele.cafe)를 통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지만 보다 더 발 빠르게 정보를 전달하고 언제 어디서나 정보 확인이 가능한 소통의 장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트위터를 오픈하게 된 것.
오픈과 동시에 리오엘리는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오엘리 트위터에 팔로잉을 맺고 이벤트 트윗을 리트윗 하면 되는 이벤트로 리오엘리 이벤트 게시판에 트위터 아이디와 리오엘리 몰의 아이디를 기입하면 참가완료. 추첨을 통해 당첨된 분들에게는 여름 필수 아이템인 자외선 차단제 ‘리오엘리 프레쉬 썬 스크린’을 증정한다.
또한 리오엘리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들과 각종 소식에 대한 정보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외에 크고 작은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진행 될 예정이다.
리오엘리 관계자는 “ 리오엘리는 광고비를 없이 입소문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브랜드로 특히나 비비크림이 리오엘리의 1등 공신인 제품이다”며 “트위터 오픈과 동시에 비비크림을 비롯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로 게릴라성 이벤트나 실시간 대화로 고객들과의 편안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