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안영환)가 청주 지역 2번째 매장인 에버세이브점을 오는 12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패션 아울렛 에버세이브는 상설할인매장뿐만 아니라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및 패션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있어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편. ABC마트는 이번 청주 에버세이브점 오픈을 통해 10~20대 고객들의 쇼핑편의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ABC마트 청주 에버세이브점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신상품은 2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유명 브랜드 일부 품목은 최대 7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반스(VANS)의 의류제품은 한정된 수량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17~19일 3일간 특가 상품을 제외한 전 상품 구매 고객에게 라면 멀티팩을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라면 멀티팩 및 양은냄비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ABC마트의 장문영 팀장은 “ABC마트 청주점에 이어 청주 지역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에버세이브점 오픈을 통해 청주 시민 여러분께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슈즈 멀티숍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