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건강함이 담긴 아름다운 스타일을 연출하다!


지나친 헤어 스타일링으로 인한 모발 손상은 나이를 먹는 것과도 같다. 시간이 흐르면서 되돌릴 수 없고 모발 건강이 악화될수록 회복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가장 심각한 모발 손상은 매일 사용하는 스트레이트너로 인한 스타일링에서 발생된다. 일반 스트레이트너는 아름답고 건강한 모발을 연출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사용하고 있지만 무분별한 온도 가열로 인해 모발 손상이 심하다는 것이 단점이다. 오히려 모발 건강을 해치는 주원인이 되고 있는 것이다.

아름답고 건강한 모발을 위해 2010년 가을, 로벤타에서 리스펙트 스트레이트너가 출시되어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스타일과 모발을 동시에 가꿔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렇듯 아름다우면서 건강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있어 온도가 매우 중요한데 일반 스트레이트너로는 어떤 온도가 모발을 보호하고 나의 모발에 적합한 온도가 무엇인지 아는 것이 불가능하다.

로벤타 리스펙트가 나의 모발 타입과 손상도에 꼭 맞는 최적의 온도를 설정해 주는 기능이 있는 유일한 제품이다.

2010년 한국인 모발을 대상으로 스트레이트너 사용시 모발 손상도를 테스트해보았다.

일반 스트레이트너와 리스펙트를 매일매일 2주 동안 사용한 후 각각의 모발 상태를 비교한 결과, 리스펙트를 사용한 모발이 일반 스트레이트너를 사용한 모발보다 23% 더 건강한 상태로 유지됐다.

일반적인 스트레이트너의 경우, 2주 동안 230℃의 온도로 스트레이트를 했을 때 모발 큐티클 층이 심하게 손상되어 모발 보호막이 사라지게 되며, 모발이 쉽게 끊어지거나 외부자극으로부터 쉽게 손상되는데 비해 로벤타 리스펙트 스트레이트너는 모발 보호를 위해 현재 모발 손상도와 모발타입에 가장 적합한 온도를 자동으로 설정해주었기 때문에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윤기있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었다.

최상의 윤기 있는 머리결을 위한 울트라샤인 나노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만들어진 로벤타 리스펙트 스트레이트너로 모발은 건강하게, 스타일은 아름답게 연출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