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튼살크림 ‘아이릴리’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임신부 전용 튼살크림 전문 브랜드 ‘아이릴리’(대표 김명선)가 런칭과 쇼핑몰 오픈 1주년을 맞아 다가 오는 10월 19일부터 대대적인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튼살크림 전문 ‘아이릴리’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아이릴리’가 첫 돌을 맞아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많은 사은품과 할인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으며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가져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임신,임산부 튼살크림 판매율 1위인 ‘아이릴리’는 ‘세상의 모든 엄마들을 위한 행복 가득한 탄생 1주년 감사 행사’라는 주제 아래 총 8개의 감사 이벤트를 진행히며 감사 선물로 화통상, 큰손상, 필요상, 나들이상 등 총 4개 부문으로 상을 진행하며 각각 시상을 진행한다.

깜작 세일 이벤트로 기간 동안(10/19~11/18) 매일 일 10개 한정으로 아이릴리 튼살크림를 50% 할인 판매(오후 1시 시작)를 실시하며 전 판매 제품 각각 할인 쿠폰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9월 추석이벤트를 기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이벤트, 이번 1주년 이벤트까지 기존의 ‘아이릴리’를 이용했던 소비자들은 짧은 기간 내에 무려 3번의 행사를 경험하게 되는 것이기에 튼살크림 종합쇼핑몰 ‘아이릴리’의 파격적인 이벤트 연속 행진이라 볼 수 있다.

한편, 본 이벤트는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18일 까지 30일 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릴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