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부 전용 튼살크림 전문 브랜드 ‘아이릴리’(대표 김명선)가 런칭과 쇼핑몰 오픈 1주년을 맞아 다가 오는 10월 19일부터 대대적인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튼살크림 전문 ‘아이릴리’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아이릴리’가 첫 돌을 맞아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많은 사은품과 할인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으며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가져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임신,임산부 튼살크림 판매율 1위인 ‘아이릴리’는 ‘세상의 모든 엄마들을 위한 행복 가득한 탄생 1주년 감사 행사’라는 주제 아래 총 8개의 감사 이벤트를 진행히며 감사 선물로 화통상, 큰손상, 필요상, 나들이상 등 총 4개 부문으로 상을 진행하며 각각 시상을 진행한다.
깜작 세일 이벤트로 기간 동안(10/19~11/18) 매일 일 10개 한정으로 아이릴리 튼살크림를 50% 할인 판매(오후 1시 시작)를 실시하며 전 판매 제품 각각 할인 쿠폰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9월 추석이벤트를 기해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이벤트, 이번 1주년 이벤트까지 기존의 ‘아이릴리’를 이용했던 소비자들은 짧은 기간 내에 무려 3번의 행사를 경험하게 되는 것이기에 튼살크림 종합쇼핑몰 ‘아이릴리’의 파격적인 이벤트 연속 행진이라 볼 수 있다.
한편, 본 이벤트는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18일 까지 30일 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릴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