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제타스톤 16일까지 신묘년 맞이 새해 이벤트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로제타스톤이 2011년 새해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로제타스톤 레벨 1-5 전체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로제타스톤 USB 헤드셋을 하나 더 증정하는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언어는 미국식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 스페인)이며, 작년 10월 국내 런칭되어 큰 인기를 모은 로제타스톤 홈스쿨 제품도 포함된다.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시 신용카드 무이자 12개월 할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로제타스톤은 전세계 150여 개국에서 수 백 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현재 31개의 다양한 외국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로제타스톤은 아기가 말을 배우는 방식을 외국어 학습에 적용한 다아나믹 이머전(Dynamic Immersion®)을 통해 효과적이고 빠르게 언어를 학습할 수 있으며, 첨단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하여 학습자의 발음 교정과 회화학습에 뛰어난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외국어 학습에 관심이 높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로제타스톤 한국지사 조 스티븐 사장은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새해 직장인 계획으로 가장 이루고 싶은 일 1위는 ‘자기계발(54.6%)’이며, 이어 ‘외국어 공부’가 42.5%를 차지했다”며 “새로운 각오로 외국어 공부를 시작하는 학생·직장인을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