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롯데홈쇼핑이 설 연휴 기간 장시간 차 속에서 시간을 보내야 하는 장거리 이동 고객을 위해 모바일쇼핑 고객 특별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4일부터 6일까지 홈쇼핑 방송상품과 e백화점 상품을 롯데홈쇼핑 앱을 다운받거나 모바일 웹으로 접속해 스마트폰으로 구매하는 고객 대상 10% 특별 적립금을 지급한다(기간 중 1인 최대 적립한도 10만원. 무형상품 등 일부 상품 제외). 적립금은 2월 24일 일괄 지급된다.
또한 롯데홈쇼핑은 이 기간 명절증후군에 시달리는 주부들을 위한 패션, 뷰티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특히, 설 다음 날인 4일부터 6일까지는 일명 <만세 시리즈>를 기획해 ‘엄마 만세’(4일), ‘여자 만세’(5일), ‘가족 만세’(6일)로 하루에 하나씩 테마를 정해 그에 맞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간 중 롯데카드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5% 추가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상품군에 따른 특별 사은품도 지급될 예정이다.
2월 4일에 진행하는 ‘엄마만세’ 는 명절이면 지친 심신을 보상 받기 원하는 주부 고객을 위해 김남주 머플러로 유명한 마리아꾸르끼의 ‘머스크렛 패딩롱코트’ 를 선보인다. 천연 토끼털퍼가 내피 되어 있어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격은 49만 9000원.
5일 ‘여자만세’에서는 설을 맞아 명절이면 고생하는 아내에게 선물하기 좋은 쥬얼리 세트를 판매한다. ‘해리메이슨 데일리컬렉션 쥬얼리세트’ 는 진주, 트윈써클, 드롭형 모양의 귀걸이 3종과 목걸이로 구성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가격은 11만원.
6일 진행하는 ‘가족만세’는 부피가 작고 사용법이 간단해 온 가족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유산소 운동기구 ‘트위스트런(10만9000원)’을 방송한다. 런닝머신, 헬스사이클, 스탭퍼 등 총 6가지의 유산소 운동의 효과를 볼 수 있어 명절 동안 섭취한 기름진 음식으로 다이어트가 걱정된다면 적극 추천한다. 당일 방송 상품 구매시 아령세트를 추가로 받아 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윤지환 팀장은 “올해는 명절 스트레스를 날려줄 패션·뷰티 특집전에 막히는 귀경길 교통체증에 시달리는 고객을 위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모바일 쇼핑 할인혜택도 더했다”며, “또 ‘만세 시리즈’ 기획전을 통해 패션·뷰티·여행 등 지친 여심 달래기용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