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오빠사줘신드롬 종결판! 최강자는 누구?

“오빠 나 이거!” 최강자선발대회가 누리꾼을 통해커뮤니티 사이트에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다.

처음 서비스 등장에 남성 네티즌들은 ‘왠지 두려운 사이트다’라며 경계심을 갖는가 하면 “ ‘누나 나이거 ’도 만들어야 하는거 아닙니까?”라는 익살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오빠 나이거’ 서비스는 오픈과 동시 네티즌들 사이에서 ‘오빠사줘 시리즈의 종결’이라고 불릴 정도로 커다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상상을 뛰어넘는 오빠 시리즈. 과연 어디까지 진화할까.
 
이런 남성들의 애타는 마음을 해소하고자 바보사랑 신규구매서비스에는 놀라운 반전이 있다. 바로 오빠신드롬에 이어 “엄마 나 이거, 아빠 나 이거, 친구야 나 이거” 등 다양한 지인들에게 자신의 애교로 진행할 수 있는 구매서비스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전국민 구매 서비스 등장에 누리꾼들은 전국민이 환호. 한동안 오빠신드롬에 시달렸던 남성들이
이젠 한숨 돌릴 있다며, 전국민을 위한 구매서비스 축하에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이번 서비스는 특히 디자인상품부터 디지털상품까지 다양하고 많은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는 디자인 전문몰의 장점 때문에 전국민을 위한 구매서비스에 모두가 주목하고 있다. 
 
이번 “오빠 나 이거!” 최강자 선발대회에서는 베스트랭킹과 나만의 성공노하우 댓글이벤트 포인트증정 및 고객이벤트를 디자인전문몰 바보사랑(www.babosarang.co.kr) 에서 오는 9월 15일까지 참여 할 수 있다. 나만의 애교필살기 댓글이벤트 참여로 모시모시수화기 외 인기상품 까지 얻는 이번 최강자이벤트에 모두가 주목해 볼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