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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패션 단독 브랜드 JJ GIRLS(제이제이 걸스) 론칭

[재경일보 정순애 기자] 전자상거래 G마켓이 패션 단독 브랜드 JJ GIRLS(제이제이 걸스)를 론칭했다.

JJ GIRLS는 수제화 브랜드 잭앤질과 소호몰 블랙라벨 등 패션전문 브랜드사와 G마켓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SPA형 자체 브랜드로 여성스러움(girlish)과 우아함(elegant)을 메인 컨셉으로 하고 있다.

G마켓은 5일 제이제이 걸스 브랜드를 통해 20대 초반부터 30대 후반 여성을 타깃으로 슈즈 및 패션 의류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G마켓에 따르면 이 브랜드는 제조 및 유통라인을 직접 관리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하면서 소재나 디자인, 마감처리는 고급스러움을 유지해 제품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개성을 표출하면서도 세련된 트렌디룩을 완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감과 발랄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

올 가을, 겨울 신상 아이템 슈즈 컬렉션에서는 11cm 니트가보시 앵클부츠 3만9800원, 2cm 엠보싱롱부츠 3만9800원에 판매한다.

의류 컬렉션은 포인트 더블재킷 4만5800원, 레오파드 더블재킷 4만780원으로 판매한다.

제이제이 걸스 모델은 G마켓 모델인 유인나가 직접 참여해 스타일리시한 화보 형태의 컨텐츠도 제공될 계획이다.

G마켓 홍숙 패션실장은 "제이제이 걸스는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을 중시하면서도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기는 20~30대 여성들의 눈높이에 맞춘 브랜드다.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가격경쟁력도 갖춘 만큼 인기 브랜드로 자리잡는 데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G마켓은 오는 13일까지 제이제이 걸스 수제화 2000족을 선착순 무료로 증정하는 겟프리데이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제품은 G마켓에서 3만9800원에 판매중인 제이제이 걸스 9cm 큐티 앤틱 통굽 부티로 굽이 굵고 가보시가 들어 있어 착화감이 좋고 블랙, 브라운, 블루, 그레이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겟프리데이는 9월 이후 패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ID당 응모횟수는 제한이 없고 당첨은 1번만 가능하다.

당첨 후 색상 및 사이즈를 선택하고 배송비 2500원만 지불하면 무료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이제이 걸스 상품을 구매한 뒤 프리미엄 상품평을 올린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2011년 미스코리아 공식 지정 화장품 브랜드 IPKN(입큰)의 6만원 상당 미스코리아 메이크업 7종 키트를 제공한다.

구매고객 1만 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입큰의 겟잇뷰티 펄 베이스 1위 플래쉬크림과 마이글로시 파운데이션, 버블 클렌징폼 3종 샘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