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디자이너 김수진 ‘솔팟 스튜디오’, 스타일 온 에어와의 두번째 조우

서정적인 감성의 디자이너 ‘김수진’의 ‘솔팟 스튜디오(Soulpot Studio)’가 2010년에 이어 두 번째로 CJ 오쇼핑 스타일 온에어와 만나 클래식하고 시크한 프리미엄 ‘라마 울 롱코트’를 출시하였다.
 
한국 유산의 미의식과 자연주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출발하는 디자이너 ‘김수진’의 ‘솔팟 스튜디오(Soulpot Studio)’는 지난 CJ 오쇼핑 스타일 온에어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매진을 기록했다. 디자이너 ‘김수진’의 ‘솔팟 스튜디오(Soulpot Studio)’는 2012 S/S 시즌, 첫 해외 진출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적이면서도 모던한 감성으로 뉴욕의 오프닝 세리머니 바이어 및 파리의 현지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호평과 기대를 받았다.

동서양의 매력이 조화된 디자인으로 스타일 온에어 고객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은 디자이너 ‘김수진’의 ‘솔팟 스튜디오(Soulpot Studio)’의 콜라보레이션 두번째 작품은 2011 F/W 컬렉션 작품으로 서정성과 절제미가 돋보이는 클래식하고 시크한 프리미엄 ‘라마 울 롱코트’이다. 미니멀 시크의 정수를 보여주는 테일러링를 보여줄 루즈 핏의 코트는 동서양의 조와는 물론 최소화한 커팅으로 더욱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CJ 오쇼핑 스타일 온에어의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실속가에 리미티드로 선보이는 디자이너 김수진의 ‘라마 울 롱코트’가 궁금하다면, 오는 10일 밤 11시 40분 CJ 오쇼핑 스타일 온에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