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슈가포인트, 스노우 보더 위한 다양한 행사 개최

[재경일보 유혜선 기자] 슈가포인트에서 스노우 보드의 계절인 겨울을 맞아 스노우 보더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국내 유명 스노우 보드웨어 브랜드 '슈가포인트'가 휘닉스파크(강원도 평창)에서 겨울 스노우 보더들을 위해 최근 을 개최했다.

스노우 보드웨어 & 익스트림 스포츠웨어 전문브랜드인 슈가포인트가 주최하는 올 겨울 첫 행사로 열린 이날 클리닉에는 스노우 보드를 타기 위해 겨울 시즌을 손꼽아 기다려온 일반인 스노우 보더들이 참가했으며, 박성진, 한진배, 조좌겸, 유미영, 주정균 등 슈가포인트 소속 프로선수들은 이들에게 직접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했다.

슈가포인트는 매년 스노우보드 매니아들을 위하여 클리닉을 꾸준히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겨울 시즌에는 1월 중순과 2월 정도에 각 1번씩 더 열릴 예정이다. 스노우 보드에 관심이 있는 이들은 한 번쯤 참석을 고민해볼만 하다.

슈가포인트에서는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12월 24일(토요일) 휘닉스파크에서 커플 보더들을 위한 로맨틱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많은 경품도 준비되어 있어 올 겨울 로맨틱한 추억을 남기기를 원하는 커플에게는 추억에 남을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슈가포인트 홈페이지(www.sugapoint.com)나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스노우보드 및 스트릿 웨어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슈가포인트는 바나나가 가장 맛있게 익었을 때 표면에 드러나는 갈색의 반점을 의미하며, 최고의 정점에서 최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열정을 나타내자는 모토를 가진 브랜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