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측은 27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페이스북 ,네이버,중국 웨이보,시나,소후,요코 등을 통해 두번째 멤버 '루한'의 이미지 영상을 소개했다.
이번 영상 속에서 루한은 앞서 먼저 공개된 카이와 함께 손 끝까지 맞아 떨어지는 완벽한 군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루한은 뛰어난 보컬 성량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댄스 실력 까지 갖추며 출중한 비주얼까지 겸비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첫번째 멤버 카이 역시 강렬한 눈빛과 여심을 사로잡는 모성애를 자극하는 듯한 표정으로 기대감을 폭발 시킨 바 있어 이번 SM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 보이게 될 쌍둥이 그룹 엑소엠,엑소케이는 그야말로 팬들을 사로잡기 위해 '작정하고 소개하는 아이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티저 영상부터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누리꾼들은 "대체 몇명인지 좀 말좀해줘","기다리다 목 빠지겠어","카이도 좋은데 루한도 좋다","티저만 몇 번째 돌려 보고 있는 지 모르겠다",'SM 아이돌은 일단 다 기대가 된다","아이돌의 한 획을 그을 것인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재 카이와 루한만이 공개됐으며 이들이 어느 그룹에 속하게 될지, 전체 인원 구성이 어떻게 될지, 데뷔 시기는 언제인지는 베일에 쌓여 있어 앞으로 공개 될 멤버들의 기대감은 점점 커질 것으로 보인다.
사진=SM Ent./유튜브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