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친절한 톰 아저씨'톰 크루즈,韓 팬에 새해인사 전해 "반갑게 맞이해 줘서 고마워요"

[재경일보 김수경 기자] 헐리우드 톱 스타 톰 크루즈가 한국 팬들에게 직접 새해 인사를 전했다.

최근 신작 영화 '미션 임파서블4:고스트 프로토콜'홍보차 내한 했던 헐리우드 톱 스타 톰 크루즈가 한국팬들과 자신의 영화 홍보,배급 전 스태프들에게 꽃다발과 카드를 전달해 눈길을 끈다.

톰 크루즈의 영화 배급을 맡은 한 관계자는 "톰크루즈가 전 내한 당시에도 전 스태프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아끼지 않아 모든 팀원이 즐겁게 일했었었다"며"개봉과 연말을 기념해 보내온 깜짝 선물과 메시지에 모두가 큰 감동을 받았다. 이렇게 내한 행사에 직접 선물을 전해 온 배우는 톰 크루즈가 처음이다"며 그의 배려에 감동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톰 크루즈는 새해를 맞아 팬들에게 깜짝 영상으로 "새해를 맞아 '미션 임파서블4:고스트 프로토콜'을 사랑해 주셔서 매우 기쁘다"라며 "한국을 방문 할 때마다 아낌없이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감사 멘트를 직접 전했다.

톰크루즈는 한국을 내한 할때마다 팬들에게 멋진 인사와 함께 팬들에게 팬서비스와 친절을 베풀어 '친절한 톰 아저씨'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다.

한편 톰 크루즈가 주연을 맡은 영화 '미션 임파서블 4: 고스트 프로토콜'은 현재 전세계에서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으며 한국 역시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으며 현재 까지 약 400만명의 관객들을 끌어모았다.올해 들어 가장 높은 해외 영화 흥행 수익을 기록했다.

사진=CJ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