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구라,아이돌 예능 점수 매겨 "SM은 잘하고 YG는 거품, JYP는 못해"독설

[재경일보 김수경 기자] 독설의 대가 방송인 김구라가 이번엔 JYP 아이돌 미쓰에이와 엠블랙에 독설을 겨냥했다.

최근 김구라는 자신이 MC를 맡고 있는 JTBC '아이돌 시사회'에서 아이돌을 키워내고 있는 가장 큰 국내 기획사 SM,YG,JYP에 대한 거침없는 독설을 날렸다.

이날 김구라는 게스트로 출연한 미쓰에이와 엠블랙에게 "JYP애들은 예능을 못하기 때문에 뽑아내려 하면 안된다"라는 다소 충격을 안길 수 있는 발언을 한 것.

이를 들은 엠블랙은 "우리는 JYP소속이 아니다"라고 했지만, 김구라는 오히려 "'현대'라는 이름이 안 붙어도 가족이 운영하는 KCC는 '범 현대가'에 들어간다고 보지 않냐"며 "결국 박진영의 제자 비가 만들어낸 엠블랙 역시 JYP 계열이다"라는 가계도(?)로 독설을 서슴치 않았다.

또한 김구라는 "SM은 예능은 잘해"라며" YG도 알고보면 모두 '거품이다'라고 말해 '독설의 대명사'다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날 김구라는 자신이 독설을 서슴치 않았던 엠블랙과 미쓰에이가 발군의 예능감을 선보이자 결국 머쓱함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 엠블랙과 미쓰에이의 굴욕(?) 이후 발군의 예능감을 뽐내는 모습은 1월 6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재경일보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