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남주, 명품 화장품 '코스메 데코르테' 전속 모델 '여왕의 자태' 뽐내

[재경일보 김수경 기자] 배우 김남주가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의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광고 홍보 활동을 시작했으며 지난 1월 초 첫 촬영을 마쳤다.

 

2009년 브랜드 모델 활동 후 이번에 다시 코스메 데코르테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 김남주는 평소 코스메 데코르테의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셀레브리티로 유명하다.

이날 김남주는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정상의 자리에서 탄력 있고 빛나는 피부를 자랑하는 본인의 피부 비결을 “꾸준한 건강 관리와 함께 코스메 데코르테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힐 정도로 그 애정이 대단했다.

김남주는 코스메 데코르테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이한 2012년 다시 한 번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로 발탁돼 특유의 럭셔리하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김남주는 코스메 데코르테가 추구하는 여성상인 우아하고 지적인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는 최고의 뷰티 아이콘” 이라 극찬하며 “2012년은 한국 런칭 10주년과 모이스처 리포솜 탄생 20주년을 맞이한 특별한 해인만큼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코스메 데코르테 뮤즈로서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사진=코스메 데코르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