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손 끝에서 만나는 전동공구

‘보쉬 전동공구 모바일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
‘보쉬 전동공구 모바일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

보쉬, ‘전동공구 모바일 웹사이트’ 개시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국내 최초로 자사 전동공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보쉬 전동공구 모바일 웹사이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지난달 말 밝혔다.


‘보쉬 전동공구 모바일 웹사이트’는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전동공구 모바일 웹사이트로, 생활의 혁신을 가져다 주는 전동공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이 보다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보쉬 전동공구에 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웹사이트는 ‘전문가용 전동공구’, ‘측정공구’, ‘정원용 공구’의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보쉬의 최신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정확한 사용법, 제품 동영상 등을 찾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구매를 원하거나 A/S를 받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가장 가까운 대리점이나 A/S센터 검색도 가능하다. 매월 보쉬 전동공구의 신제품과 이벤트 뉴스를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뉴스레터도 신청할 수 있다.


이 모바일 웹사이트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도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모든 핸드폰에서 해당 웹사이트(http://m.bosch-pt.co.kr)에 접속하거나 QR코드<사진>를 스캔하면 된다. 각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의 환경과 화면 크기 등을 제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스마트폰 사용자 증가 및 모바일 환경 변화에 따라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게 보쉬 제품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웹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컨텐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는 물론, 각 제품 별 동영상 링크를 확대 제공해 대중들이 느끼는 전동공구에 대한 거리감을 좁혀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범석 기자 seo@imwood.co.kr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