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드라마 같은 인테리어 마감재’

동화자연마루, ‘해운대 연인들’에 협찬

 

드라마 속 공간이 주인공의 캐릭터와 극의 분위기를 살리는 포인트가 되면서 인테리어 및 가구 업체들의 드라마 PPL도 활발해지고 있다.


동화자연마루(대표 엄흥준)는 KBS 2tv 월화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에 나무 벽재 ‘동화디자인월’과 친환경 강화마루 ‘크로젠E0’를 협찬하고 있다. ‘해운대 연인들’은 기억을 잃은 검사와 전직 조폭의 딸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로. 검사 역의 김강우, 조폭 딸 역의 조여정, 호텔 부사장 역의 정석원 등 배우들이 등장한다.<사진>


‘해운대 연인들’의 김강우와 정석원의 사무실에 꾸며진 디자인월과 강화마루는 캐릭터를 반영하여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국내 굴지의 로펌 대표 후계자이며 현직검사로 나오는 김강우의 사무실은 크로젠E0 스마트 아카시아 패턴으로 중후하고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성공에 대한 야망이 큰 호텔 부사장으로 분하는 정석원의 사무실은 디자인월 오아시스 그레이 패턴과 크로젠E0 스마트 화이트 오크 패턴을 통해 밝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주력했다.


동화자연마루 관계자는 “동화자연마루는 2011년 인기리 방영된 여인의 향기와 스파이 명월 등의 드라마 제품협찬으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제품과 신패턴 출시 시에 드라마를 통한 제품협찬을 진행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동화자연마루는 ‘해운대 연인들’ 협찬과 함께 9월 한 달간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상품권 등이 증정된다. 응모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박광윤 기자 pky@imwood.co.kr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