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주부 프로슈머와 함께 홍콩 가다

LG하우시스 지엔느, 해외 인테리어 트렌드 탐방

 

LG하우시스 Z:IN은 지난 10월23일(화)부터 26일(금)까지 총 3박 4일간 주부 프로슈머 지엔느(z:enne)와 함께 홍콩(마카오 포함)을 탐방, 현지 시장을 살피고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LG하우시스와 지엔느가 함께한 ‘인테리어 트렌드 탐방’은 현지 유명 건축들을 관람하고, 유럽 가구 및 인테리어 제품 판매처인 ‘IKEA’, 기타 특색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샵을 살펴보는 인테리어 중심의 일정이었다. 마지막 날 저녁에는 참가자들이 탐방을 통해 깨달은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자유롭게 나누고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LG하우시스는 이번 탐방 기간 준특급 호텔 ‘하버 그랜드 구룡’에서 투숙, 유명 레스토랑 식사, 홍콩 야경 감상 코스까지 준비해 ‘지엔느’ 회원들에게 일상을 벗어난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지엔느’는 LG하우시스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지인(Z:IN)’과 불어로 여성을 의미하는 ‘Sienne(시엔느)’의 합성어로 인테리어에 대한 남다른 감각과 센스를 갖춘 대표 프로슈머 그룹으로서 지난 2007년부터 6년째 운영되고 있으며, 무엇보다 가족을 생각하는 주부의 마음을 담아 Z:IN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LG하우시스는 향후 ‘지엔느’와 함께 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의 중요성을 알리며 건강한 녹색 주거문화를 정착하는데 앞장설 방침이다.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